CB400SF Hyper VTEC''02

네이플 2006. 8. 18. 13:49
NEWCB400SuperFour 
  
CB400SF-Red

NEWCB400SuperFour

CB400SF HYPER VTEC엔진 탑재. 스포츠성에 한층 윤기나는 보디디자인,사운드,스텝주위,어느것도 익사이팅. NEW칼라로 신등장. 초심자에서 전문가까지 대형바이크와는 일선을 긋는 운동성을 연출할수있는 400네이키드입니다.

메이커희망소매가격
¥ 619,000

이탈리안레드/캔디페닉스블루/포스실버메탈릭
REDBLUESILVER

HYPER VTEC
그 심장부,수냉직4엔진의핵심이,HYPER VTEC이다. 이이는 1기통해당의 작동밸브수를 엔진 회전수에 따라 2<->4로 절환하는 밸브시스템으로, 수냉직4의 포텐셜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획기적인 기구이다. 6,750rpm을 경계로 밸브수를 절환하는 것으로, 저,중속성능과 압도적인 고속성능을양립. 극저회전에서 레드존까지의 전역을 경이적인 토크특성으로 커버한다. 게다가 밸브구동에는 세계최초로 "직압식"을 채용하여, 보다 예민한 리스폰스를 획득. 크랭크축을 시작으로한 경량컴팩트한 엔진 설계에 직압식의 심플한 구조는, 머신전체의 대폭적인 경량화에도 공헌. 또 2밸브작동시에는 밸브구동계의 마찰이 저감되어 연비향상을 가져오는등, 그 메리트는 다방면에 걸쳐있다.

엔진 일러스트
CB400SF-BLUE

HYPER SOUND
HYPER VTEC은 사운드도 즐겁다. 우선 흡기음의 변화를 라이더가 다이렉트로 느낄수 있도록, 에어클리너의 흡기구를 궁리. 그리하여 4-2-1이그조스트시스템에서는, 높은 배기효율의 추구와 함께 관능적인 "음"의 연출에도 힘을 발휘하고 있다.

ECOLOGY
환경성능으로서, 배출가스재연소시스템 "에어인젝션"을 채용. 주행성을 희생하지않고 CO(일산화탄소) 및 HC(산화수소)의 배출량을 억제하고있다.

각 파츠FRAME WORK
하이퍼한 주행을 그림자로 발휘하는것이 전용설계의 골격이다. 더블크레이들 형상의 날렵한 특성을 나타내면서 엔진탑재위치의 최적화와 용수철하중의 경감등을 철저. 1415mm의 짧은 휠베이스에 맞춰한바퀴 경쾌하게 돌아나갈수 있는 보디 밸런스를 실현하고있다.

SUSPENSION
프런트의 2피스형 보틈케이스 채용의 텔레스코픽타입장착. 경량-고성능을 특징으로서, 경쾌하고 안정감있는 핸들링을 실현. 리어에는 2본의 댐퍼와 고강성 스윙암이 장비되어있다. 전후륜에는 광폭의 래디얼타이어를 채용.

BRAKES
달리기, 코너링은 물론, 정치하는 것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프런트에 이경대향 피스톤 4포트 캘리퍼와 296mm경량-대경 플로팅디스크를 더블로 장착. 리어는 240mm 디스크와 하향캘리퍼를 채용. 방열효과가 높은 저중심화에도 기여하는 사양이다.

각 파츠주요장비
◆스텐레스링장착이안메타◆장거리에도피곤하지않는업라이트한스차포지션과 착지성좋은 시트형상◆기능성을 추구한스텝홀더◆개성적인조형의헤드라이트스테이◆60/65W할로겐헤드라이트◆멀티리플렉터식전후윙커◆스모크렌즈채용의테일램프◆경량-고성능의 알미늄중공3본스포크휠◆시트아래에는소화물수납박스와U형락수납공간◆수납식화물걸이후크◆비상등장비
신장비
◆정한에 빛나는스트라이프패턴의 차체색. 실버에 더해, 레드, 블루를 신라인업◆레드페인트의 리어서스펜션-스프링◆도난방지에 효과적인 핸들락 기구,강화키실린더, 직결방지회로◆신디자인의 엠블럼부착 키

'네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CB1000 Rival Spec  (0) 2006.08.18
CB750 Rival Spec  (0) 2006.08.18
CB400SF Rival Spec. (400cc)  (0) 2006.08.18
CB400SF Version S  (0) 2006.08.18
CB400 Specifications #1  (0) 2006.08.18
Posted by 벅스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