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aked Spec

네이플 2006. 8. 18. 13:56
HYOSUNG GF125
HONDA VTRHONDA HORNETHONDA HORNET600
- 감아서 즐거운 숙성의 수냉 90도 V-TWIN -
크랭크케이스후부에스윙암을 직접마운트한 파이어스톰대물림의 트러스레이아웃-피봇리스프레임이 특징. 파워유닛은 구 젤비스를 베이스로한 전통의 수냉 90도V트윈으로, 밸브타이밍 및 머플러, 점화특성등을 변경한것으로, 상용역에 있어서 가속필링과 막셀리스폰스를 향상시켰다.

[모델체인지MEMO].
82년6월데뷰한 V250이 루트. 그뒤 모델체인지를 계속하여, 네이키드타입의 VTZ250도 라인업. 88년12월에는양산처음의 알미늄철제프레임을 채용한 VT250스파다를 추가. 91년10월에는 출력을 36PS로 떨어뜨려, 큰덩치의 강관제 프레임을 채용한 젤비스로 일원화되었다.
-  적색 힐가드가 최신형의 특징 -
CBR900RR과 동사이즈의 와이드래디얼과, 닛신4포트캘리퍼를 장비한 충실한 발주변이 특징. 엔진은 CBR250RR이 베이스로, 피크회전수를 낮춰 중저속역의 흡기를 증대하였다. 최신의 99년모델은 적색의 힐가드가특징으로, 칼라링도 흑색휠+실버바디와 백색휠+블루바디의 2색으로 통합되었다.

[모델체인지MEMO].
호넷의 데뷰는 1996년2월. 동년7월에 흑색휠과 바디동색F펜더를 장비한 스페셜에디션이2000대한정으로 시판되어, 97년2월에 블랙엔진과 스텐레스제이그조스트파이프, 환형멕기미러, 보디동색F펜더, 흑색힐가드를 채용하여 퀄리티업되었다.
역동감넘치는 스타일로 인기를 모은 호넷의 600cc판. 엔진은 전 CBR600F가 베이스로, 카뷰레터 지름의 축소와 흡배기관의 연장으로 상용특성이 강화되어있다. 데뷰는 98년3월로 98년말 신색의 '화이트'를 추가
DUCATI MONSTER600DUCATI MONSTER750DUCATI MONSTER900

모델명GF125VTRHORNETHORNET 600MONSTER 600MONSTER 750MONSTER 900
제조사HYOSUNGHONDAHONDAHONDADUCATIDUCATIDUCATI
발매개시년
가격
'98.8
1,390,000원
'98.1
459,000엔
'96.2
505,000엔
'98.3
629,000엔
'--
US $,
'98
US $7,695
'98
US $9,995
형식-MC33MC31PC34---
전장 (mm)1,9652,0402,0452,0402,0702,080
전폭 (mm)755720740800
전고 (mm)1,0951,0501,0551,030
축거 (mm)1,4101,4101,4151,4301,430
최저지상고 (mm)200170170135150
시트고 (mm)-780760790770
차량중량 (kg)-153166195---
건조중량 (kg)112139149176174178185
승차정원 (인)2222
연류소비율 (km/L)
(정지주행테스트
속도 60km/L)
-40.032.030.2 --.- --.- --.-
제동정지거리 (m)
(속도 50km/h)
-------
최소회전반경 (m)-2.72.6---
엔진 형식-MC15EMC14EPC25E---
엔진 종류공냉 4사이클
SOHC 4밸브,단기통
수냉 4사이클 DOHC
4밸브,V형 2기통
수냉 4사이클
DOHC 4밸브,4기통
공냉 2 Valve
Twin Cylinder
90°engine
총 배기량 (cm3)124.5249599583748904
내경×행정 (mm )--.- ×--.-60.0 ×44.148.5 ×33.865.0 ×45.2--.- ×58.088.0 ×61.592.0 ×68.0
압축비--.-11.011.512.010.59.09.2
압축압력 (kg/cm2)-------
최고출력 (PS/rpm)11.8 / 8,50032 / 10,50040 / 13,00069 / 11,50051 / 8,00062 / 8,00071 / 7,000
최대토크 (kg-m/rpm)1.05 / 7,5002.4 / 8,5002.4 / 11,0005.3 / 7,5005.1 / 6,0006.3 / 6,5007.5 / 6,500
기화기 형식피스톤 밸브 타입 24VD10VP03VP49---
시동 방식킥/셀프식셀프식셀프식
점화장치 형식풀 트랜지스터식
배터리점화
풀 트랜지스터식
배터리점화
Electronic
Inductive Discharge
윤활 방식압송 병용 윤활식압송 병용 윤활식-기어펌프에 의한
강제순환식,
오일쿨러
윤활유 용량 (L)-2.42.74.2---
연료탱크 용량/리저브 (L)13.713.016.016.0 / 3.016.5 / 3.516.0 / 3.0
클러치형식습식다판습식다판
코일-스프링
-습식다판 유압제어건식다판 유압제어
변속기형식5단 리턴상시치합식 5단 리턴상시치합식 6단 리턴5단계6단계
변속비1속-2.7332.92840/1637/15
2속-1.8002.0002.06236/2130/17
3속-1.3751.5901.64732/2428/20
4속-1.1111.3181.36829/2726/22
5속-0.9651.1111.20028/2924/23
6속--0.9651.086--23/24
제1감속비-2.9283.2142.66646/1541/1538/15
기관-변속기 감속비-2.8212.9661.86361/3359/32
캐스터/트레일-25°30"25°40"23°00"/94←/104
타이어전륜2.73 x 18 4PR110/70-17 54H130/70-ZR16 (radial)130/70-ZR17 61W120/60-VR17120/60-ZR17120/60-VR17
후륜3.00 x 18 4PR140/70-17 66H180/55-ZR17 (radial)180/55-ZR17 73W160/60-VR17160/60-ZR17170/60-VR17
브레이크 형식전륜유압식 디스크유압식 디스크유압식 더블디스크유압식 디스크유압식 더블디스크
후륜내부확장드럼식유압식 디스크유압식 디스크
현가 방식전륜텔레스코픽식텔레스코픽식도립식 텔레스코픽식
후륜스윙암식스윙암식스윙암식
프레임 형식철제4각박스
크레이들
다이아몬드Trestle type
constructed of
chrome moly steel
alloy tubes
Tubular moly
steel trestle
비고적색/은색체인형식: DID520VL2
최고속: 175km/h
체인형식: DID520VL2
최고속: 190km/h
체인형식: DID520VL4
최고속: 210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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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벅스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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