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애마인 '92 HONDA CB400 SUPER FOUR(CB400FIIN)의 제원입니다.
| 엔 진 형 식 | 수냉 4기통 4스트로크 DOHC 4밸브 | |
|---|---|---|
| 총 배 기 량 | 399 CC | |
| 압 축 비 | 11.3 | |
| 최 고 출 력 | 53.0 PS / 11,000 RPM | |
| 최 대 토 르 크 | 3.7 Kg-m / 10,000 RPM | |
| 트 랜 스 미 션 | 6속리턴 | |
| 전장 * 폭 * 고 | 2085 * 735 * 1080 mm | |
| 휠 베 이 스 | 1,455 mm | |
| 최 저 지 상 고 | 125 mm | |
| 타이어 사이즈 | 전 - 110/70-17 | 후 - 140/70-17 |
| 브 레 이 크 | 전 - 유압식 더블 디스크 296 mm | 후 - 유압식 싱글 디스크 240 mm |
| 연료 탱크 용량 | 18.0 L | |
| 건 조 중 량 | 173 Kg | |
| 컬 러 | 흑 / 적 / 황 | |
| 나의 애마 사양 | ||
| 타이어 | 전 - DUNROP K-505 110/70-17 '99 10월 교체(\150,000) | 후 - DUNROP GPR-80 150/70-17 '99 8월전 교체, 약간만 젖어도 무지하게 미끄러움. (그립이 안좋은것 같음) |
| 머 플 러 | ZXR400 머플러 재생 처음 구입시 막창 요시무라 머플러였으나 사고뒤 조용하게 순정으로 바꾸려다가 CB400순정과 맞지않아 ZXR400용으로 장착함. 소리? 소리는 조용하면서도 부드럽고 혼다 특유의 휘파람소리가 일품 | |
| 윙 커 | 난카이 윙카램프 원형 (2개 Set 2,000엥): 구입시 달려있었던 것임. | |
| 컬 러 | 노란색 | |
| 연 비 | 약 14~16 km/L 연료 14~15 L에 200~240km정도 달림 리저브 용량이 3 L정도 되는것 같음 | |
| 엔진 오일 | Castrol RS 10W50(\10,000*3)으로 먹여줌 | |
| 사용 용도 | 출퇴근 전용 신사동에서 대치동 회사까지 20분 정도 걸림 교통정체시 차로 1시간30분까지도 걸려봤으나 바이크로는 암만 늦어서 30분이면 O.K. | |
| 적산 거리계 | '98.8월 인도시 스피드미터 케이블고장으로 9300 Km에서 멈춰 있었음. 이후 케이블교체 '00.6월 현재 적산거리계 12,800km 임. | |
| 관리 방법 | 기본적인 공구는 모두 구비하고 전구,오일,플러그 등 왠만하면 직접 교환해줌. | |
| 나의 임프레션 |
| |
'네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B400SF 정비 데이터 (0) | 2006.08.18 |
|---|---|
| CB400SF 나의 이륜일지 (0) | 2006.08.18 |
| Honda ''00 New HORNET (0) | 2006.08.18 |
| 스즈키 밴디트 한정 V (0) | 2006.08.18 |
| Other Naked Spec (0) | 2006.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