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 브레이크 레베 유격 | 20~30mm | ||
---|---|---|---|
후륜 브레이크 페달 유격 | 10~20mm | ||
타이어 공기압 | 1인 승차 | 전륜 | 2.00 kg/cm² |
후륜 | 2.25 kg/cm² | ||
2인 승차 | 전륜 | 2.00 kg/cm² | |
후륜 | 2.50 kg/cm² | ||
엔진오일 | 전용량 | 3.6 L | |
오일필터 교환시 | 2.9 L | ||
오일교환시 | 2.7 L | ||
카뷰레이터 | 형식 | VP22 | |
드로틀밸브 구경 | 30.5mm 상당 | ||
벤츄리 구경 | 29mm | ||
파일럿스크류 開度 | 17/8 | ||
플로우트 레벨 | 13.7mm | ||
아이들링 회전수 | 1200±200rpm | ||
냉각장치 | 전용량 | 1.6 L | |
리저브탱크용량 | 0.67 L | ||
표준농도 | 30% | ||
개변개시온도 | 80~84℃ | ||
전개 리프트량 | 8mm | ||
클러치 레버 유격 | 0.8~0.9mm | ||
퓨즈 | 메인퓨즈 | 30A | |
기타퓨즈 | 10Aⅹ4 | ||
점화플러그 | NGK | CR8EH 9 | |
CR9EH 9 | |||
일본전장 | U24FER 9 | ||
U27FER 9 | |||
점화 간격 | 0.8 ~ 0.9 mm | ||
점화시간 | BTDC14°/ 1,200 rpm | ||
에어클리너엘리먼트 | 형식 | 비스커스 타입 | |
전구 | 헤드라이트 | 12V-60/55W (H4) | |
브레이크 테일램프 | 12V-18/5W*2 | ||
윙커램프 | 전 | 12V-18/5W | |
후 | 12V-15W | ||
계기반 | 오일압경고등 | LED | |
스탠드인디케이터 | LED | ||
메타 램프 | 12V-1.7Wⅹ3 | ||
하이빔인디케이터 | 12V-1.7W | ||
뉴트랄 램프 | 12V-1.7W | ||
위커파일럿램프 | 12V-1.7W | ||
축전지(배터리) | YTX9-BS 12V 8AH YUASA제: \150,000 국산 ROCKET: \35,000 | ||
체인구동계 | 체인 크기 | 525 | |
소스프라킷 | 15T | ||
대스프라킷 | 45T | ||
드라이브체인 장력 | 25~35mm | ||
브레이크패드 | 대림 마그마의 것과 호환(좀밀림) 단,CB400SF F2모델 ~96년도 모델 흑색 NISSIN CALIPER만해당 | ||
오일필터 | 기아 세피아의 것과 호환 (\2,000/순정 \15,000) | ||
팬모터 스위치 작동온도 (냉각액농도50%) | OFF-ON | 98~102℃ | |
ON-OFF | 93~97℃ |
'네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CB란? (0) | 2006.08.18 |
---|---|
구형 혼다 CB 연식조회 (0) | 2006.08.18 |
CB400SF 나의 이륜일지 (0) | 2006.08.18 |
저의 애마인 ''92 HONDA CB400 SUPER FOUR(CB400FIIN)의 제원입니다. (0) | 2006.08.18 |
Honda ''00 New HORNET (0) | 2006.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