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도 니산계통을 사용합니다. 지금 구형임프레자인데,
에어클리너 오일필터 SM5용하고 맞습니다. 알터네이터는 미쯔비시겁니다.
미쯔비시로 따지자면 엔진말고 전자장비가 많아서 이게 고장나면 무지 골치아픕니다
(구형의 미국버젼에 AYC가 빠진것도 maintenance문제라는설이).
그에 비해 스바루는 좀 아날로그 같지요.
어차피 소모품 아닌부분은 별로 호환해서 쓸것은 없을 것입니다.
정 급하지 않은이상은 말이죠. 일부부품에 대해서는 강화부품을 쓰고 있는 부분도 있고,
엔진블럭도 약간씩 수정이된다고 들었습니다.--
단, 임프레자의 경우 박서엔진이라 헤드부분 건드리다면 엔진내려야됩니다.
허나 그런경우 거의 없다고 봅니다. 어디까지나 제대로 관리할 때의 경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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