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성에서 하체 부품을 교환하고, 휠 얼라인먼트를 봤습니다.

하체 교환 부품은,

Upper Control ARM (L,R)

Lower Control ARM (L,R)

Center Rod

Idler ARM

Tie-Rod (L,R)

타이로드는 기본으로 원래꺼와 비슷하게 길이를 맞추고,

나중에 동양 얼라인먼트에 가서 토우값을 맞췄습니다.

근데, 컨트롤 암은 차를 든상태에서 조립하기 때문에

휠을 끼우고, 정상 높이에서 다시 맞춰줘야 한다고 합니다.

(뭐라고 하던데무슨 간격조정이라던데...)

하여간.... 핸들 조향부분의 기어박스의 유격이 큰것도 문제이고,

추가로 확인해 보니까, 미션에서 나오는쪽에 플렉스디스크가 없더군요...

어의상실.....

전주인은 도대체 차를 어떻게 해먹었길래....

나중에 리어디퍼런셜 바꿀때 같이 바꾸기로 하였습니다.

.....

Posted by 벅스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