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IA 차량제원
| 항목 | KA7'95 | SM525V | 그랜져XG | CM600S | |||
| 자동 | 수동 | 2003 | 2003 | 2003 | |||
| 제원 | 전장(mm) | 4,950 | 4,845 | 4,875 | 5,055 | ||
| 전폭(mm) | 1,810 | 1,785 | 1,825 | 1,825 | |||
| 전고(mm) | 1,405 | 1,425 | 1,420 | 1,465 | |||
| 축거(mm) | 2,910 | 2,700 | 2,750 | 2,900 | |||
| 최저지상고 | 155 | 165 | 180 | ||||
| 윤거 | 앞(mm) | 1,550 | 1,520 | 1,540 | 1,550 | ||
| 뒤(mm) | 1,540 | 1,500 | 1,530 | 1,540 | |||
| 실내 | 전장(mm) | 1,920 | 2,070 | - | 2,320 | ||
| 전폭(mm) | 1,475 | 1,480 | - | 1,495 | |||
| 전고(mm) | 1,130 (선루프시1,080) | 1,170 | - | 1,185 | |||
| 무게 | 공차중량(kg) | 1,550 | 1,540 | 1,460 | 1,666 | 1,800 | |
| 총중량(kg) | 1,830 | 1,815 | - | ||||
| 승차정원(kg) | 5 | 5 | 5 | 5 | |||
| 성능 | 등판능력(tanθ) | 0.648 | 0.75 | ||||
| 최소회전반경(m) | 5.4 | 5.4 | |||||
| 엔진 | 엔진명 | C32A2 | |||||
| 엔진형식 | V6 SOHC | V6 DOHC | V6 DOHC | L6 | |||
| 총배기량(cc) | 3,206 | 2,495 | 2,972 | 3,199 | |||
| 내경x행정(mm) | 90.0x84.0 | ||||||
| 압축비 | 9.6 | ||||||
| 최고출력(ps/rpm) | 220/5,500 | 173/6,400 | 182/5,500 | 220/5,500 | |||
| 최대토오크(kg-m/rpm) | 29.2/4,500 | 22.5/4,000 | 25.7/3,500 | 32.0/3,800 | |||
| 점화시기(BTDC) | 15° | ||||||
| 점화형식 | 풀트랜지스터식 | ||||||
| 연비(km/L) | 8.6 | 9.0 | 9.2 | 8.5 | 7.7 | ||
| 최고속도(km/h) | 210 | 210 | |||||
| 연료장치 | 분사방식 | 전자식 PGM-FI | |||||
| 탱크용량(L) | 68 | 80 | |||||
| 냉각계통 | 형식 | 수냉식 | |||||
| 냉각수용량(L) | 8.7 | ||||||
| 윤활계통 | 형식 | 압송식 | |||||
| 오일용량(L) | 5.0 | ||||||
| 전기계통 | 배터리(V-Ah) | 65 | |||||
| 발전기(V-A) | 13.5-118 | ||||||
| 스타터(V-KW) | 12-2.0 | ||||||
| 클러치 | 형식 | - | 건식단판디스크식 | ||||
| 조작방식 | - | 유압식 | |||||
| 외경x내경x두께(mm) | - | 240x160x4.0 | |||||
| 면적(㎠),매수 | - | 251,3 | |||||
| 타이어 | 205/65R15 | 205/60R16 | 205/60R16 | ||||
| 현가장치 | 전 | 더블위시본 | 맥퍼슨스트럿 | 더블위시본 | |||
| 후 | 더블위시본 | 멀티링크 토션빔(QT) | 멀티링크 | ||||
| 스태빌라이져 | 토션바식(앞/뒷) | - | - | - | |||
| 브레이크 | 전륜 |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
| 후륜 | 디스크 | 디스크 | 디스크 | ||||
| 변속기 | 변속방식 | 자동4단 | 수동5단 | 자동4단 | H-매틱5단 | ||
| 1단 | 2.476 | 2.937 | |||||
| 2단 | 1.451 | 1.882 | |||||
| 3단 | 0.973 | 1.060 | |||||
| 4단 | 0.630 | 0.769 | |||||
| 5단 | - | 0.581 | |||||
| 후진 | 1.809 | 3.185 | |||||
| 제1차감속비 | 1.394 | ||||||
| 최종감속비 | 3.133 | ||||||
| 조향핸들계통 | 형식 | 랙피니언식 | |||||
| 기어비 | ∞ | ||||||
| 핸들직경(mm) | 390Φ | ||||||
| 토우인(mm) 앞,뒤 | -1,2 | ||||||
| 캠버 | 앞 | 0° | |||||
| 뒤 | -20′ | ||||||
| 캐스터 | 3°45′ | ||||||
| 가격(원:풀옵션) | 44,400,000 | - | 29,200,0000 | 33,070,000 | 47,410,000 | ||
'KA-7 - 2003.6~2006.8'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테일 머플러 쳐져있는 분 참고하세요 (0) | 2006.08.18 |
|---|---|
| 혼다 레전드 타입2 엔진 (0) | 2006.08.18 |
| 미국판 아큐라 레전드 2세대 (0) | 2006.08.18 |
| 튜닝 정비 일지 (0) | 2006.08.18 |
| ARCADIA 서비스 데이타 (0) | 2006.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