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월 29일, 비엠매니아 동호회에서 개최한 트렉데이 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위치는 안산의 2010년도 F1을 주최예정인 챔프카 서킷입니다.
오전 8시에 강남구청역에 모여 출발 하였습니다.
많은 BMW들이 강남구청 역에 모여들었습니다.
저는 535가 아직 수리중인 관계로, 게다가 수동인 임프레자를 트렉에서 한번 맘껏 돌려보고 싶어서
임프레자를 타고 갔습니다.
가다가 일행을 쫓아가기 버거워져서 네이게이션 찍고, 판교로 빠져서 다시 판교상행으로 들어가
외곽 순환도로로 들어갔습니다.
거기서 서해안선을 다시 타고, 매송으로 빠져서 안산으로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챔프카 서킷입구에오자 대열의 BMW가 보이더군요. 왜이리 반갑던지...
다행히 일정에 늦지는 않았습니다.
오전에 간단히 교육을 받고, 카트 경기를 시작으로 행사를 시작하고,
저는 D조에 편성되어 있었습니다만 카트 릴레이 경기에는 우리 D조가 우승했네요.
그리고 나서 일정상 점심식사를 11시경에 하고 오후 트렉일정으로 들어갔습니다.
오후부터는 자신의 차를 가지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복잡한 트렉에 대한 숙지 훈련으로 트렉의 각 구간을나눠서현역 레이서인 인스트럭터에게 교육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는 그리 위험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나서 각 조별로 트렉 풀코스를 돌았습니다. 순서상으로7번째로 돌았는데, 코너에서 맘껏 돌려봤습니다.
역시 어드반 네오바 AD-07은 탁월한 선택인것 같습니다.
원하는 만큼 미끌어져가는 차체는 제가 차를 마음대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해주더군요.
저로선 이런 트렉 행사는처음으로 매우 참신한 이벤트 였던 것 같습니다.
'GC8 - 2004.12~2009.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매] GC8 임프레자 STi 라디에이터 캡 1.3bar - 야후 옥션 (0) | 2007.01.18 |
---|---|
[사진] 눈내리는 겨울 임프레자 사진 (0) | 2007.01.06 |
쿠스코 LSD 적응표 (0) | 2006.10.31 |
임프레자 GC8계 스펙 진화의 계보 (0) | 2006.10.31 |
임프레자 GC8계 WRX 형식표 (GC8 전모델) (0) | 2006.10.31 |